기타

상세페이지 진입장벽 뿌시는 빌더스데이

빌더스데이

2025. 4. 22.

안녕하세요,빌더스데이 입니다. 이렇게 인사드리는 건 처음인데요, 앞으로 자주 뵐 것 같아요.


왜 ‘상세페이지’는 늘 어려울까?

“상세페이지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 말, 저희가 가장 많이 들은 말이에요. 제품도, 브랜드도, 소구점도 다 다른데 막상 만들려 하면 경쟁사 레퍼런스부터 보게 되는게 현실이죠. 하지만 그 방법, 정말 우리 브랜드에 맞을까요? 오히려 레퍼런스먼저 찾게되면 우리의 매력이 사라질 수 있으니까요. 어떻게 시작해야 우리 상세페이지가 고객을 구매까지 설득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들을 해왔습니다.


그래서 ‘빌더스데이’를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와디즈에서 펀딩 프로젝트만 100건 이상을 함께했어요. 그렇게 많은 팀과 협업을 하며 디자인이 어려운 분들, 외주를 반복하는 분들의 고민을 깊이 알게 되었어요! 우선 상세페이지는 단순히 멋지고 예쁜 디자인이 아니라, 팔릴 수 있게 만들어야 하거든요. 하지만 대부분 고객을 설득하는 것보다는 우리의 강점을 보여주는 것에만 너무 포커싱이 되어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올해 빌더스데이의 첫 번째 목표

상세페이지 제작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

디자인을 몰라도, 기획이 처음이라도, 촬영은 해본적이 없어도 “이 정도는 나도 할 수 있겠는데?” 싶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 입니다. 우선 상세페이지 제작 꿀팁디자인 템플릿들을 통해서 말이죠


빌더스데이에서 만날 수 있는 것들

실무 중심의 상세페이지 기획 Tip

브랜드 매력을 담을 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

템플릿부터 시작하는 손쉬운 제작법

촬영부터 디자인까지 단계별 안내

1인 기업도 할 수 있는 실전 상세페이지 제작법

그 외에도 상세페이지 제작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해 볼 예정이랍니다. 상세페이지 때문에 매번 에너지와 시간만 낭비하셨던 분들! 이제 빌더스데이와 함께 제대로 만들어보세요.

곧 더 재미있고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

안녕하세요,빌더스데이 입니다. 이렇게 인사드리는 건 처음인데요, 앞으로 자주 뵐 것 같아요.


왜 ‘상세페이지’는 늘 어려울까?

“상세페이지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 말, 저희가 가장 많이 들은 말이에요. 제품도, 브랜드도, 소구점도 다 다른데 막상 만들려 하면 경쟁사 레퍼런스부터 보게 되는게 현실이죠. 하지만 그 방법, 정말 우리 브랜드에 맞을까요? 오히려 레퍼런스먼저 찾게되면 우리의 매력이 사라질 수 있으니까요. 어떻게 시작해야 우리 상세페이지가 고객을 구매까지 설득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들을 해왔습니다.


그래서 ‘빌더스데이’를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와디즈에서 펀딩 프로젝트만 100건 이상을 함께했어요. 그렇게 많은 팀과 협업을 하며 디자인이 어려운 분들, 외주를 반복하는 분들의 고민을 깊이 알게 되었어요! 우선 상세페이지는 단순히 멋지고 예쁜 디자인이 아니라, 팔릴 수 있게 만들어야 하거든요. 하지만 대부분 고객을 설득하는 것보다는 우리의 강점을 보여주는 것에만 너무 포커싱이 되어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올해 빌더스데이의 첫 번째 목표

상세페이지 제작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

디자인을 몰라도, 기획이 처음이라도, 촬영은 해본적이 없어도 “이 정도는 나도 할 수 있겠는데?” 싶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 입니다. 우선 상세페이지 제작 꿀팁디자인 템플릿들을 통해서 말이죠


빌더스데이에서 만날 수 있는 것들

실무 중심의 상세페이지 기획 Tip

브랜드 매력을 담을 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

템플릿부터 시작하는 손쉬운 제작법

촬영부터 디자인까지 단계별 안내

1인 기업도 할 수 있는 실전 상세페이지 제작법

그 외에도 상세페이지 제작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해 볼 예정이랍니다. 상세페이지 때문에 매번 에너지와 시간만 낭비하셨던 분들! 이제 빌더스데이와 함께 제대로 만들어보세요.

곧 더 재미있고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

안녕하세요,빌더스데이 입니다. 이렇게 인사드리는 건 처음인데요, 앞으로 자주 뵐 것 같아요.


왜 ‘상세페이지’는 늘 어려울까?

“상세페이지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 말, 저희가 가장 많이 들은 말이에요. 제품도, 브랜드도, 소구점도 다 다른데 막상 만들려 하면 경쟁사 레퍼런스부터 보게 되는게 현실이죠. 하지만 그 방법, 정말 우리 브랜드에 맞을까요? 오히려 레퍼런스먼저 찾게되면 우리의 매력이 사라질 수 있으니까요. 어떻게 시작해야 우리 상세페이지가 고객을 구매까지 설득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들을 해왔습니다.


그래서 ‘빌더스데이’를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와디즈에서 펀딩 프로젝트만 100건 이상을 함께했어요. 그렇게 많은 팀과 협업을 하며 디자인이 어려운 분들, 외주를 반복하는 분들의 고민을 깊이 알게 되었어요! 우선 상세페이지는 단순히 멋지고 예쁜 디자인이 아니라, 팔릴 수 있게 만들어야 하거든요. 하지만 대부분 고객을 설득하는 것보다는 우리의 강점을 보여주는 것에만 너무 포커싱이 되어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올해 빌더스데이의 첫 번째 목표

상세페이지 제작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것!

디자인을 몰라도, 기획이 처음이라도, 촬영은 해본적이 없어도 “이 정도는 나도 할 수 있겠는데?” 싶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 입니다. 우선 상세페이지 제작 꿀팁디자인 템플릿들을 통해서 말이죠


빌더스데이에서 만날 수 있는 것들

실무 중심의 상세페이지 기획 Tip

브랜드 매력을 담을 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

템플릿부터 시작하는 손쉬운 제작법

촬영부터 디자인까지 단계별 안내

1인 기업도 할 수 있는 실전 상세페이지 제작법

그 외에도 상세페이지 제작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해 볼 예정이랍니다. 상세페이지 때문에 매번 에너지와 시간만 낭비하셨던 분들! 이제 빌더스데이와 함께 제대로 만들어보세요.

곧 더 재미있고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보세요.

상세페이지 제작 꿀팁들과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보세요.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보세요.

상세페이지 제작 꿀팁들과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보세요.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보세요.

콘텐츠 제작 꿀팁들과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보세요.

이런기획  |  대표자 : 손창균  |  사업자등록번호 : 301-38-63430
E-mail : thisthinkers@gmail.com  |  전화번호 : 070-8080-0386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13길 38 KT&G상상플래닛 604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2024 이런기획 ALL RIGHTS RESERVED.

이런기획  |  대표자 : 손창균  |  사업자등록번호 : 301-38-63430
E-mail : thisthinkers@gmail.com  |  전화번호 : 070-8080-0386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13길 38 KT&G상상플래닛 604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2024 이런기획 ALL RIGHTS RESERVED.

이런기획  |  대표자 : 손창균
사업자등록번호 : 301-38-63430
E-mail : thisthinkers@gmail.com
전화번호 : 070-8080-0386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13길 38 KT&G상상플래닛 604호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2024 이런기획 ALL RIGHTS RESERVED.